덕질로그
체조에 못 들어간 플리의 콘서트 주간 본문
선예매때 오류 빔 맞고 영원히 체조에 못들어가게된 플리..
사실 티켓팅 하고 나서가 끝이 아니고 취켓팅이 계속 해줘야지 쟁취하는건데
왠지 모르겠지만 이때좀 정신도 없고 의욕도 없어서 취켓팅 타이밍 놓쳐서 영원히 못가게 됌 ...
아무튼 공연은 금요일 부터 시작했고 금욜날 난 메디힐 팝업간듯?
첫날 공연은 온콘도 없고 아예 못보다보니 스포를 피하기위해 SNS를 참았음...
둘째날 공연은 플리분들이랑 같이 온콘 보기로함!
근데 웃긴게 토요일 아침에 눈뜨고 별 생각없이 유투브 들어갔다가
발빠른 플리분들 때문에 엄청난 썸네일을 보게됌... (하민이 머리깐거)
더이상 스포를 막기 위해 영상은 안눌렀지만 그때 놀라가지고 핸드폰 던지고 입틀막함..
그래서 플리분들 만나서 이동하는데.. 저.. 봐버렸어요 했더니
플리분들이..ㅎㅎ 하면서 별 말안해주심
지금생각하면 얼마나 참으셨을까 고맙습니다
암튼 본지 얼마 안됐는데 플리분 집에 초대받게 되었다
동생분도 계셨는데 초면이지만 감사합니다..(?





초대해주신게 감사해서 집근처에서 미니 케이크를 하나 들고갔다
포스터 글씨 따라해서 잘써주셔가지고 감사할따름.. 맛도 있었다!


케이크 인증샷도 남기고
진짜 첫날 공연은 .. 헤어 어레인지 보고 식겁함 진짜 (p
대쉬 나올때 노아얼굴보고 다른게 다 휘발되어버림...
공연끝나고 현장 플리 후기 영상 다시보니까 공감되어서 넘 웃기더라ㅋㅋ
막날은 라이브뷰잉으로 보기!
시간도 되고 하니까 므메미무 보고싶어서 겉돌하러 갔다






크흐 아무리봐도 포스터 너무 멋지다
체조에 저렇게 걸려있다니 정말..대단해 너네





늦어서 므메미무는 못봤다.....젠장...
그래도 포토존 사진찍고 플리존에서 뭔가 이것저것 무나도 많이 받아서 재밌긴했다



올공 할리스에서도 뭐 이거 하길래 그냥 슬쩍 보기만 하고 나왔다


그리고 라이브 뷰잉보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로!






자리도 좋았고 재밌게 잘봤다...
그리고 도파민 터졌던 앙콘 예고!!!!
그냥 마지막 사진찍고있었는데 갑자기 예고 떠서 모두 자지러졌다



즐거웠던 콘서트 주간...
리즈 새 안무, 크로마 연출 등등 이것저것 인상깊은게 참 많았던 공연 이었다
중간에 챌린지 및 토크타임도 좋았었구 ...
구체적으로 후기를 적는건 넘 어렵다.. 걍 결론은 좋았다는것....
쓰는 도중에 이미 고척돔 앙콘 까지 다녀온상태인디 후기 언제 또 쓰지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스테룸 433-10 카페 10월 (0) | 2025.12.14 |
|---|---|
| 맛탕즈 이벤트 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14 |
| 아스테룸 433-10 카페 9월 (0) | 2025.12.09 |
| 예준 생일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07 |
| 플레이브 더현대 메디힐 팝업 후기 (0) | 2025.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