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덕질로그
아스테룸 433-10 카페 10월 본문
반응형
어찌저찌 주말에 하루 2인 예약성공해서
이번엔 오랜만에 친구랑 방문했다

언제봐도 놀라운 스프링골풀
어떻게 이렇게 잘자라는 거지

일로 옮겨진 예준이 그림

이제 연습실에 뭐가 가득가득하다 ㅋㅋㅋㅋ


음료도 새로 나온거 시켜봤다
따땃하니 좋구만.. 히히


럭드는 쁜라 나왔는데 밤비가 중복이라 예준이로 교환했다! 굿!
반응형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플레이브 고척돔 콘서트 첫콘 후기 (0) | 2025.12.28 |
|---|---|
| 플레이브 2집 싱글 PLBBUU 발매 초동 주간 (0) | 2025.12.14 |
| 맛탕즈 이벤트 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14 |
| 체조에 못 들어간 플리의 콘서트 주간 (1) | 2025.12.09 |
| 아스테룸 433-10 카페 9월 (0) | 202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