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로그
플레이브 고척돔 콘서트 첫콘 후기 본문
꽤나 늦은 플브 콘서트 고척돔 후기

11월 21일 드디어 플레이브 고척돔 콘서트날 당일!
날씨는 흐리긴했지만 엄청 춥진 않았다 일단 비가 안온게 넘나 다행
너무 바로 도착하면 여유가 없으니까 2시간정도 먼저 도착했는데.. 벌써부터 꽤나 북적

공식으로 바시티 내준건 안사가지고
플부 후드랑 집에있는 그냥 남색 바시티 입고 왔다
분홍색이 드코였어가지고 고민좀 했는데.. 나에겐 밤비굿즈가 있으니까~?


역 나오자마자 바로 근처에 MD 현장수령 부스가 있어서
구매했던 엠디들 후다닥 수령하고 티켓 부스가서 본인인증 팔찌 받기!
그리고 플리님 만나가지고 사진도 찍고 주변 구경도 다녔다




이렇게 포스터 붙어잇는게 너무너무 신기함
와 너네들 덕분에 이렇게 고척돔 콘서트도 와보고!!






짐이 너무 많을거같아서 중무장한 예라인+미니 밤비만 들고왔다


너네 좀 잘났다~!! 축하해 얘드라

진짜 들어가자마자 전광판 크기가 어마무시해서 깜짝놀랐다
이거 뭐 아맥 영화관 크기 만한거같은데..? 오히려 더 크고 선명한 느낌




나는 F6 구역 꽤 앞열쪽이었는데
진짜 인형들고찍으니까 우주여행하는 무슨 그런느낌







줌을 안해도 선명하게 꽉차는 맛 최고였다
가운데 화면은 아무래도 넓게 전신을 잡고 있어서그런지
좀 더 뒤에서 보는게 더 잘보였을거같긴했는데
양쪽에있는 전광판이 정말 선명하게 튀어나올듯한 느낌이라서 ..굿..




역시 존재하눈구나 얘들아..
단단히 과몰입하고 뒤풀이하러 고고..


알게된 플리 지인분들도 같이 만나가지고 인사나누다가
이런 럭드까지 하게됌.. 무슨일이야..!?

무나로 받은것들.. 고맙습니다..꾸벅

플레이브가 준것들 담요 잘 써볼게 따땃하고 좋아보여
저번 체조콘이랑 전반적인 셋리는 비슷하지만 무대 연출들이나 복장들도 다 다르게 구성하고
커버곡 채워준 타임도 아주아주 좋아서 진짜 새로운 콘서트 보는거같았당..
구성 다시 하느라 고생했겠고나 싶기도하고 .. 아주 즐거웠던 시간...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플레이브 2집 싱글 PLBBUU 발매 초동 주간 (0) | 2025.12.14 |
|---|---|
| 아스테룸 433-10 카페 10월 (0) | 2025.12.14 |
| 맛탕즈 이벤트 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14 |
| 체조에 못 들어간 플리의 콘서트 주간 (1) | 2025.12.09 |
| 아스테룸 433-10 카페 9월 (0) | 202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