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로그
플레이브 2집 싱글 PLBBUU 발매 초동 주간 본문
2집 싱글이 나왔다..
진짜 예상도 못했는데 갑자기 나와서
이게 무슨일이야 했는데..
너무너무 컨셉이 귀엽고 포근하고
심지어 산리오 콜라보 ..인형까지.. 최고였다
암튼 그래서 열심히 즐겼던 초동주의 덕질 기록
< 케타포 코엑스 팝업 >





음료는 안사고 포토앨범 앨범 5개만 사서 럭드 포카 얻어가지구 왔다!

가는길에 영풍문고에 귀엽게 나와있는..풀부들 ..❤




지인짜 너무 귀여운 인형앨범들도 도착하고!!
여러개 살걸 그랬음.. 지금 후회중 흑흑..

블래스트샵에서 미공포 얻으려고 샀던 포토카드 앨범도 왔다
진짜 딱 랜덤깡하기 좋은 앨범임 너무나도 ㅋㅋㅎ
<성수 스탬프 투어>
성수 버프즈, 무신사, 올리브영에서 같이하는 스탬프 투어가 있었다
일욜날 늘 만나는 플리분들이랑 만나서 성수 투어 돌았다!
시작은 버프즈!!





여기는 5개 다사면 볼펜주는게 있어가지고
5개를 사서 플리분과 나눴다 ㅎ
그리고 무신사 갔다가 바로 올리브영!
무신사는 내부는 별거없어서 사진은 안찍고
미공포가 넘 귀여워서 그냥 5장 삼..
올영은 2개만 샀는데 밤비 하민이 나와서 굿 럭키



기엽네요 기여워
그리고 버프즈로 다시 돌아가서 2층에서 럭드를 했다!
나는 세번했는데..네.. 뭐 나올리가 없죠..쩝..

열심히 여기서 앨범깡하고 포카 교환도 했다!!
드볼에 슬슬 가까워지는 중..케케

합정으로 넘어와서 카페에서 휴식..
이렇게 인증샷 찍는게 플리들 사이에서 유행이라고 알려주셔서
함 따라해서 찍어봤다 쉽지 않아~~
그리고 최종 목적지는 .. 길보드였다..! (구 블래스트)


플리들이랑 잔뜩 포카 교환하고
므메미무 기다리면서 오늘 얻은 럭드 정리 히히

어떻게 베리쥬가 딱 나왔지 히히
므메미무쇼 짧게 구경하고 저녁을 먹으러갔다가..
집에 갈까했는데.. 갑자기 도파민 터져서 또 다시 길보드 가기로..
비도오고 난리긴했지만 어째 타이밍 좋게 잘 다니긴했다

비 그치길 기다렸다가 다시온 길보드
원래 진짜 앨범 만 사고 가려고했는데요..
또어쩌다보니 백만장 찍는거 보고 가기로 되었다

10시좀 넘어서 백만장 찍고 !!
이후 바로 커하까지 찍는거보고 너무 놀랐음...
플리분들도 진짜 많았는데 다같이 축하하는것도 꽤나 짜릿했던 경험
하루가 정말 알찼다.. 밖에 무슨 10시간을 넘게 있었음..

집와서 포카보니까 어마무시한 포카...
약간 분위기에 휩쓸린것도 있어서 이것저것 많이 사다보니까
드볼까지 할생각없었는데 약간 드볼됌..ㅎㅎ..
뭐 좋은게 좋은거지
플레이브 커하 축하해~!!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플레이브 고척돔 콘서트 첫콘 후기 (0) | 2025.12.28 |
|---|---|
| 아스테룸 433-10 카페 10월 (0) | 2025.12.14 |
| 맛탕즈 이벤트 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14 |
| 체조에 못 들어간 플리의 콘서트 주간 (1) | 2025.12.09 |
| 아스테룸 433-10 카페 9월 (0) | 2025.1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