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로그

밤비 생일 카페 방문 후기 본문

리뷰/플놀

밤비 생일 카페 방문 후기

프문 2025. 8. 19. 22:34
반응형

 

열심히 읏쇼읏쇼 예약해서 다녀온 밤비 생카

다 테이크아웃 폼만 하는 곳이라서 호다닥 혼자 다녀왔다

 

 

<밤비 수호대>

 

이것저것 많이 꾸며져 있었다..!

근데 입장하는데 넘 빡세서.. 여유롭게 보진 못해서 아쉬웠던.. 

그래도 유도리 있게 다 기다려주셔서 이것저것 네컷도 찍고 잘 보고 왔다..!

 

 

 

<낭만 복숭아>

 

근처 기다리면서 나눔도 받고

예약금은 럭드 3회 or 가챠 2회 교환권으로 교환!

 

진짜 등신대가 고퀄이었다..

 

 

럭드/가챠도 넘 예쁘고 사진찍을데나 악력이벤트나

여러가지 이벤트도 많아서 재밌었다!

.

 

 

 

럭드는.. 중복이 오졌다는 슬픈 사실...

 

 

 

갖고싶었던것 못가졌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꽤나 만족쓰..

반응형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브 더현대 메디힐 팝업 후기  (0) 2025.12.07
아스테룸 433-10 카페 7월  (0) 2025.10.02
아스테룸 433-10 카페 6월  (0) 2025.07.23
아스테룸 433-10 카페 5월  (0) 2025.05.31
아스테룸 433-10 카페 3월  (3) 2025.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