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덕질로그
아스테룸 433-10 카페 7월 본문
반응형
늦었지만 이제서야 올리는 7월 십카페 후기
예약 너무 치열하고.. 최애의 십카페 놓칠수 없다 생각에
진짜 평일날 그냥 혼자라도 간다 해서 1인 예약 성공!


하미니 럭드
그리고 아스테룸상 당첨
엽서..그만훼 나도 굿즈줘 (배부른 소리

너모 깜찍해.. 하투

이때 드립백 일러가 너무 예뻐서 품절대란(?) 타이밍에
마침 간날에 재입고되어서 플리지인분들것들 겟겟
밤비생일키트는 입고가 안되어있어서 은호 생일키트만 구했당







이것저것 사인도 추가로 생겼어서
요리조리 구경좀 해봤다





그리고 귀여운 밤비 생일 케이크
온갖 밤비인형들 다 데리고감




맛은 기존의 케이크들과 비슷했다
뒷모습도 너무 귀여우어...
반응형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예준 생일카페 방문 후기 (0) | 2025.12.07 |
|---|---|
| 플레이브 더현대 메디힐 팝업 후기 (0) | 2025.12.07 |
| 밤비 생일 카페 방문 후기 (2) | 2025.08.19 |
| 아스테룸 433-10 카페 6월 (0) | 2025.07.23 |
| 아스테룸 433-10 카페 5월 (0) | 2025.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