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로그

아스테룸 433-10 카페 6월 본문

리뷰/플놀

아스테룸 433-10 카페 6월

프문 2025. 7. 23. 21:55
반응형

 

므메미무 보러 6월 십카페도 방문!!

사실 므메미무 나오는지는 몰랐는데 나온다는 소식듣고 므메미무 잔뜩들고 왔다

예약한 친구는 아쉽게 같이 못가게 되어서 나혼자 방문..ㅠ

 

입장기념 쿠키

 

 

내가 간 주에는 이렇게 몌무가 도오옹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보니까 몇배로 귀여워서 사진 영상 폭탄..ㅜㅜ

살랑살랑 인사해주는거 넘귀여웠다..

좀 늦는 바람에 내가 거의 뒤쪽이었는데..

왜 사람들이 이렇게 일찍오는지 들어가자마자 깨달음..

3층..거의 온실수준...겁나 더웠다...

 

 

이번달부터 럭드도 바뀌었다..

아주 예쁘잖아~~~

 

 

복작복작 므메미무들 그리고 새로 들여온 바미쿠마..

 

 

여권 갖고오는거 까먹었어ㅓㅓ ㅠㅠㅠㅠ

진짜 바보임.. 그래서 그냥 있던 종이에라도 잔뜩 찍어왔다ㅠ

 

 

다 카쿠렌보로 바뀌었다

사진 넘 감성적이고 이뻐 ㅠ

 

 

 

3층 자리잡았다가 진짜 도저히 안되겠어서 밖으로 나왔다

차라리 밖이 살랑살랑 바람도 불고 오히려 괜춘

 

 

 

날씨 너무 좋고!!

 

 

약간..그동안의 경험치로 인해

다음번에 와도 왠지 밤비는 내손으로 안나올것같았기때문에

은호를 밤비로 현장에서 교환했다 ..히히ㅎ

 

 

혼자였지만 6월 십카페도 재밌게 잘 구경했다

 

 

반응형

'리뷰 > 플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스테룸 433-10 카페 7월  (0) 2025.10.02
밤비 생일 카페 방문 후기  (2) 2025.08.19
아스테룸 433-10 카페 5월  (0) 2025.05.31
아스테룸 433-10 카페 3월  (3) 2025.05.31
플레이브 2주년 기념 칵테일 바 방문기  (1) 2025.05.06